이강승
미래의 심상들_ 2020, 설치 전경. 사진 제공: 국립현대미술관
탄디아 페르마디
자화상 #7_ 2011, 종이에 c-프린트, 60x40cm. 작가 소장
듀킴
우리의 밤이 미래가 될 때까지_ 2020, 단채널 영상. 작가 소장. 국립현대미술관 커미션으로 제작. 사진 제공: 듀킴
정유경
이등병의 편지_ 2020, 2채널 영상. 작가 소장. 국립현대미술관 커미션으로 제작
와타나베 아츠시
7일간의 죽음_ 2017, 비디오, 10분 50초, 가변크기. 작가 소장. 촬영 및 편집: 케이스케 아노우에. 촬영보조: 타카시 이시. 수상: 아트커미션 요코하마
에이사 족슨
리핀 슈퍼-KTV-우먼_ 2019, 라이브 퍼포먼스. 작가소장. 사진 제공: 록번드 미술관
니 하오
구조 연구 I_ 2012, PVC 파이프에 채색, 나무, 의자, 싱글 채널 비디오, 컬러, 사운드, 6분 46초, 약 183x137x167.5 cm. 작가 소장.
레스박
하루하루 살아남기_ 2018, 종이에 c-프린트, 60x40cm. 작가소장
사우스 호 시우 남
우산 샐러드 XLV(45)_ 2014, 아카이벌 잉크젯 프린트, 50.8x60.9cm. 블라인드스팟 갤러리와 작가 소장
아이작 충 와이
미래를 향한 하나의 목소리_ 2016, 3채널 비디오, 7분 13초, 한국 광주 민주광장에서 퍼포먼스
98B 콜라보레이터리+허브 메이크 랩+칸티나
투로투로_ 2020. 이미지 제공: 98B 콜라보레이터리 +허브 메이크 랩+칸티나
자티왕이 아트 팩토리+버드나무가게
Hit & Run 활동 사진: 위기 속의 투자 행위로서, 이웃들에게 나눠 줄 도시락을 준비하고 있다_ *Hit & Run 활동은 〈투자로 가는 길〉 프로젝트의 일환이다.
이 이란
매트/책상 7_ 2018-2019, 매트, 바자우 사마 딜라웃 부족의 판다누스 직물에 상업용 화학 염색, 매트 실란트, 에디션 1/2(A.P. 1), 84x109cm
페미니스트 디자이너 소셜 클럽(FDSC)
<FDSC뉴스>(2010) 중 ‘운동해’ 행사 보도 장면_ 2019. 사진제공: 강희주
왕 투오
강박_ 2019, 단채널 HD 비디오(컬러, 사운드), 20분 31초, 가변크기. 작가 소장
김묘수
나_ 컴퓨터, 프로젝터, 웹카메라, 영상설치, 가변크기, 2009
방극헌
Digital Stimulus_ 디지털 미디어, 영상설치, 가변크기, 2009
비앙카 레글
Filaree heights_ 캔버스에 유채, 200×160cm, 2009
조영숙
Fa1-2_ 190x205mm , 2009
한연호
눈부신조화_ 캔버스에 유채, 1235x925mm, 2009
김남수
옥정호_ 순지에 먹, 55.5x72cm, 2009
김영순
2010-1_ 캔버스에 아크릴릭, 72.7x116.8cm, 2010
김영란
Metaphor_ photo,stone modeling,epoxy, 126.5x104cm, 2007
서윤석
가장 행복한 시간_ 캔버스에 아크릴릭, 40.5x32cm, 2007, 개인소장
강정민
붉은 반점_ 수묵채색, 31x40cm, 2010
구태희
귀의(歸依)_ 장지위에 혼합재료, 46x61cm, 2010
김선영
객관적 추억_ 디지털 프린트, 43x31cm, 2010
김아름
호-올 [Hole]_ 장지에 분채, 45x53cm, 2010
김유경
다른 흐름_ 장지에 채색, 46x38cm, 2010
김찬미
Napple_ 캔버스위에 유채, 40x40cm, 2010
성유림
Into the hole_ 캔버스위에 아크릴, 45.5x53cm, 2010